- 제목
- 2022-2학기 수강철회 안내
- 작성일
- 2022.10.21
- 작성자
- 행정대학원
- 게시글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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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철회 안내
■ 수강철회 신청기간 : 10. 27.(목) ∼ 10. 31.(월)
■ 수강철회 신청방법 :
첨부된 수강철회원을 작성하여 메일로 해당과목 담당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메일을 캡쳐(필수제출)하여 수강철회원과 함께 행정팀에 E-mail(gspa@yonsei.ac.kr)로 제출
[참고사항]
1. 철회기간 이후에는 수강철회가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
2. 수강철회한 과목은 이수학점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.
3. 수강철회 후 4학점 이상이 남아야 합니다.
4. 철회된 과목의 성적표에 W(withdraw)가 표시됩니다.
5. 학점과목을 철회할 경우 졸업 등에 필요한 이수학점 미달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철회 전 본인의 이수학점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행 정 대 학 원
- 첨부
- 10.수강철회원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