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Community

게시판

공지사항

제목
2022-후기 석사과정 합격통지서 출력 및 등록 안내
작성일
2022.06.10
작성자
행정대학원
게시글 내용

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 

2022-후기 석사과정 합격통지서 출력 및 등록 안내


첨부된 신입생 입학안내서 및 등록 안내를 참조하시어 일정과 절차에 따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등록금 납부기간에 미등록시 입학이 자동 취소되오니 반드시 정해진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합격통지서 조회 및 출력  *  합격통지서(학번) 조회서비스 바로가기 

가. 조회기간 : 2022. 6. 14.(화) 14:00 ~ 2022. 6. 28.(화) 18:00

나. 합격통지서 출력은 조회기간 중에만 가능하오니 반드시 조회기간 중에 출력,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다.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 시 연세포탈 로그인 ID가 학번이오니, 합격통지서에서 반드시 학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2. 등록금 조회 및 고지서 출력 

가. 고지서 출력 방법: 연세포탈(potal.yonsei.ac.kr) 접속 -> 주요학사서비스->학사관리(등록금납부)->로그인->등록->출력/등록->고지서출력
나. 로그인 시 아이디는 학번최초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앞 6자리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다. 등록금 고지서는 조회 및 출력은 정해진 기간에만 가능합니다. (사전 로그인 불가)
라. 1학기 신입생은 자율경비 선택이 없습니다자율경비 선택 없이 고지서 출력바랍니다.
마. 등록금 납부 후에는 입금확인증이 발급되오니 고지서 필요 시 사전 출력바랍니다.

 

3. 유의사항

가. 학칙에 의거 첫 학기 휴학은 불가합니다.

나. 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되므로,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
다. 학자금 대출 관련 정보는 등록 기간 전날 데이터가 장학재단에 전송되오니 등록 기간 중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※ 문의  Tel. 02-2123-3272~3,  E-mail: gspa@yonsei.ac.kr



첨부
1.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입학 안내서.pdf 2. 2022-2학기 신입생 등록 안내.pdf 3. 등록금 납부메뉴 사용안내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