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Community

게시판

공지사항

제목
2021-2학기 수강철회 안내
작성일
2021.09.14
작성자
행정대학원
게시글 내용

수강철회 안내

■ 수강철회 신청기간 : 10. 4.(월) ∼ 10. 7.(목) [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라 기간 1일 연장]

■ 수강철회 신청방법 :

첨부된 수강철회원을 작성하여 메일로 해당과목 담당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메일을 캡쳐하여 수강철회원과 함께 행정팀에 제출

[참고사항]

1. 철회기간 이후에는 수강철회가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

2. 수강철회한 과목은 이수학점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.

3. 수강철회 후 4학점 이상이 남아야 합니다.

4. 철회된 과목의 성적표에 W(withdraw)가 표시됩니다.

5. 학점과목을 철회할 경우 졸업 등에 필요한 이수학점 미달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철회 전 본인의 이수학점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행 정 대 학 원

첨부
12.수강철회원.hwp